Monday, November 24, 2014

Minam Oppa - Resignation



미남오빠 - 사직서 


Hangul

뭐라 할 말이 떠오르질 않네요
십 년이라는 시간 나의 이십 대

열정을 태웠다는 사실만으로
감사하기에는 마지막이 허무하네요

수많은 거짓말에 속아 
여기까지 왔지만 
돌아갈 곳을 생각 못할 만큼 

빠져 있었네요 사랑했었네요 
난 이렇게 떠나가지만 
누군가 진심으로 그댈 찾아온다면
제발 이러지 말아요 

행복했었네요 아름다웠었네요 
난 이렇게 울고 있지만 
누군가 진심으로 아파하고 있다면
용서를 빌어요 

수많은 계절이 지나도
난 그 자리에 서서 
돌아갈 곳을 생각 못할 만큼 

빠져 있었네요 사랑했었네요 
난 이렇게 떠나가지만
누군가 진심으로 그댈 찾아온다면
제발 이러지 말아요 

행복했었네요 아름다웠었네요
난 이렇게 울고 있지만
누군가 진심으로 아파하고 있다면
용서를 빌어요 

빠져 있었네요 사랑했었네요 
난 이렇게 떠나가지만 
누군가 진심으로 그댈 찾아온다면
이러지 말아요


Romanization

mwora hal mari tteooreujil annneyo
sip nyeoniraneun sigan naui isip dae

yeoljeongeul taewotdaneun sasilmaneuro
gamsahagieneun majimagi heomuhaneyo

sumanheun geojitmare soga 
yeogikkaji watjiman 
doragal goseul saenggak motal mankeum 

ppajyeo isseonneyo saranghaesseonneyo 
nan ireoke tteonagajiman 
nugunga jinsimeuro geudael chajaondamyeon
jebal ireoji marayo 

haengbokhaesseonneyo areumdawosseonneyo 
nan ireoke ulgo itjiman 
nugunga jinsimeuro apahago itdamyeon
yongseoreul bireoyo 

sumanheun gyejeori jinado
nan geu jarie seoseo 
doragal goseul saenggak motal mankeum 

ppajyeo isseonneyo saranghaesseonneyo 
nan ireoke tteonagajiman
nugunga jinsimeuro geudael chajaondamyeon
jebal ireoji marayo 

haengbokhaesseonneyo areumdawosseonneyo
nan ireoke ulgo itjiman
nugunga jinsimeuro apahago itdamyeon
yongseoreul bireoyo 

ppajyeo isseonneyo saranghaesseonneyo 
nan ireoke tteonagajiman 
nugunga jinsimeuro geudael chajaondamyeon
ireoji maray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