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November 14, 2014

Dear.me - Dear.me



디어.미 - Dear.me


Hangul

Dear.me 기적 같은 일이야 
내 안의 내 소리가 말을 걸어 
Listen me 쉴 새 없이 달려온 
내 안의 내가 말해 애쓰지 말라고

어제의 내가 날 보면 
얽혔던 나의 삶이 고단해 지쳐있었지
오늘의 내가 날 만나 
괜찮아 수고했어 이해해 내가 널 사랑해 

Dear.me 기적 같은 일이야 
내 안의 내 소리가 말을 걸어 
Listen me 쉴 새 없이 달려온 
내 안의 내가 말해 애쓰지 말라고

내게로 와 너의 짐을 그저 내게 두렴
울어도 돼 맘껏 울어 항상 네 편이야 

Dear.me 이제서야 보였지
뿌연 안개를 지나 다시 만난 나를 
Listen me 그땐 알지 못했던 
나의 이야기들을 들려줄게


Romanization

Dear.me gijeok gateun iriya 
nae anui nae soriga mareul georeo 
Listen me swil sae eobsi dallyeoon 
nae anui naega malhae aesseuji mallago

eojeui naega nal bomyeon 
eorkhyeotdeon naui sarmi godanhae jichyeoisseotji
oneurui naega nal manna 
gwaenchanha sugohaesseo ihaehae naega neol saranghae 

Dear.me gijeok gateun iriya 
nae anui nae soriga mareul georeo 
Listen me swil sae eobsi dallyeoon 
nae anui naega malhae aesseuji mallago

naegero wa neoui jimeul geujeo naege duryeom
ureodo dwae mamkkeot ureo hangsang ne pyeoniya 

Dear.me ijeseoya boyeotji
ppuyeon angaereul jina dasi mannan nareul 
Listen me geuttaen alji motaetdeon 
naui iyagideureul deullyeojulg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