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November 14, 2014

Kim Myung Ki - My song



김명기 - 나의노래 


Hangul

마음속에 갇혀있던 나의 노래가
이제는
그늘 속에 가려있던 나의 노래가
이제는

나의 입을 통해 이제 세상 밖으로
나와-

나의 노래가
이제는 세상 밖으로
세상밖에 나-온
내 노래를 너도 즐겨봐

아—아—아---
아--
아아----
아아아아------

나의 노래가
이제는 세상 밖으로
나의 노래가
이제는 세상 밖으로
세상 밖에 나-온
내 노래를 너도 즐겨봐

나의 노래-
나의 노래-
나의 노래-
나의 노래-
나의 노래



Romanization

maeumsoge gatyeoitdeon naui noraega
ijeneun
geuneul soge garyeoitdeon naui noraega
ijeneun

naui ibeul tonghae ije sesang bakkeuro
nawa-

naui noraega
ijeneun sesang bakkeuro
sesangbakke na-on
nae noraereul neodo jeulgyeobwa

a—a—a---
a--
aa----
aaaa------

naui noraega
ijeneun sesang bakkeuro
naui noraega
ijeneun sesang bakkeuro
sesang bakke na-on
nae noraereul neodo jeulgyeobwa

naui norae-
naui norae-
naui norae-
naui norae-
naui nora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