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anuary 27, 2015

4ROSE - it’s a crazy news



 포로즈 - it’s a crazy news


Hangul

파이터네 3m나 밀어붙이고 뭐 말 그대로 기내 난동이구만 명백한 테러네
너의 거짓말 개뽀록났네? 
배려심이 땅콩만한 여자
1등석탄 손님에게 모형비행기와 달력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를 거지로 아네 ㅋㅋㅋㅋㅋ
홍보팀 수준보소 ㅋㅋㅋㅋ 니미 1등석 탈 정도 클래스의 고객한테 달력, 모형항공기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대가리 장식인 애들많다 아 웃겨 ㅋㅋㅋㅋ
일등석 승객이 결국 불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검찰 짝짝짝.. 열심히 해주세요. 이 승객도 사실을 말해 주셔서 고맙네요.
CNN에 It's a crazy news 라고 나왔는데.. 아주 대한민국을 우습게 만들어라 아주 일등석 증인 없었음 억울할 뻔 했네 모형기와 카렌다로 입 막음하려구 했다니.. 요즘이 어떤 시대인데…
이 와중에 32살에 일등석 타는 여자분 부럽다...


Romanization

paiteone 3mna mireobuchigo mwo mal geudaero ginae nandongiguman myeongbaekhan tereone
neoui geojitmal gaepporongnanne? 
baeryeosimi ttangkongmanhan yeoja
1deungseoktan sonnimege mohyeongbihaenggiwa dallyeogira  hihihihihihihihi nugureul geojiro ane hihihihihihihihi
hongbotim sujunboso hihihihihihihihi nimi 1deungseok tal jeongdo keullaeseuui gogaekhante dallyeok, mohyeonghanggonggi hihihihihihihihi jeongmal daegari jangsigin aedeulmanta a utgyeo hihihihi 
ildeungseok seunggaegi gyeolguk bureonne....hihihihihihihihi
geomchal jjakjjakjjak.. yeolsimhi haejuseyo. i seunggaekdo sasireul malhae jusyeoseo gomamneyo.
CNNe It's a crazy news rago nawanneunde.. aju daehanmingugeul useupge mandeureora aju ildeungseok jeungin eobseosseum eogulhal ppeon haenne mohyeonggiwa karendaro ip mageumharyeogu haetdani.. yojeumi eotteon sidaeinde…
i wajunge 32sare ildeungseok taneun yeojabun bureopd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