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November 22, 2014

Yoo Neung - I want to be




유능  -  나이고 싶다 


Hangul

웃는다 웃어본다 나의 마음이 닿는다
바란다 바래본다 너의 손끝에 닿길 바란다고
아무렇지 않게 불러본다 내가 너의

꿈이고 싶다 삶이고 싶고
너의 눈에 풍경이고 싶다
무뎌버린 뛰지 않을 것 
같던 가슴이 설레인다
시간 흘러도 언제나 너의
그늘과 시선이 닿있는 곳
따스한 날 달콤히 잠든
너의 꿈 곁이 그게 나이고 싶다

바란다 바래본다 너의 손끝에 닿길 바란다고
아무렇지 않게 불러본다 내가 너의

꿈이고 싶다 삶이고 싶고
너의 눈에 풍경이고 싶다
무뎌 버린 뛰지 않을 것 
같던 가슴이 설레인다
시간 흘러도 언제나 너의
그늘과 시선이 닿있는 곳
따스한 날 달콤히 잠든
너의 꿈 곁이 그게 나이고 싶다
라라~라라라~라라~

따스한 날 달콤히 잠든
너의 꿈 곁이 그게 나이고 싶다
그게 나이고 싶다 그리고 하나 더
내가 너이고 싶다
내가 너이고 싶다


Romanization

utneunda useobonda naui maeumi danneunda
baranda baraebonda neoui sonkkeute dakil barandago
amureochi anke bulleobonda naega neoui

kkumigo sipda sarmigo sipgo
neoui nune punggyeongigo sipda
mudyeobeorin ttwiji anheul geot 
gatdeon gaseumi seolleinda
sigan heulleodo eonjena neoui
geuneulgwa siseoni dahinneun got
ttaseuhan nal dalkomhi jamdeun
neoui kkum gyeochi geuge naigo sipda

baranda baraebonda neoui sonkkeute dakil barandago
amureochi anke bulleobonda naega neoui

kkumigo sipda sarmigo sipgo
neoui nune punggyeongigo sipda
mudyeo beorin ttwiji anheul geot 
gatdeon gaseumi seolleinda
sigan heulleodo eonjena neoui
geuneulgwa siseoni dahinneun got
ttaseuhan nal dalkomhi jamdeun
neoui kkum gyeochi geuge naigo sipda
rara~rarara~rara~

ttaseuhan nal dalkomhi jamdeun
neoui kkum gyeochi geuge naigo sipda
geuge naigo sipda geurigo hana deo
naega neoigo sipda
naega neoigo sipd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