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February 5, 2015

Kim Su Bin - Affection



김수빈 -  Affection 
 

Hangul

언제부턴가 반한 그대 
곁에 항상 그녀가 서있죠

하지만 그댈 향한 나의 마음
절대 숨길 수 없죠 
그대 날 바라봐요 
내가 여기 있잖아요
이런 나를 왜 몰라요 
나의 마음 다 가져간 그대여
매일 밤 그대 사진 뒤져보면 
행복한 그녀와의 미소
나도 알아요 
그저 조금 멀리 돌아오려는 걸요 
그대 날 바라봐요 
내가 여기 있잖아요
이런 나를 왜 몰라요
나의 마음 다 가져간 그대
왜 아직이죠 
얼마나 더 돌아오려고
끝이 없는 어둠 속에 
날 혼자 두지 마 
그대 날 바라봐요 
내가 여기 있잖아요
이런 나를 왜 몰라요
나의 마음 다 가져간 그대
사랑해요 나의 손을 잡아줘요
그대 품에 안아줘요 
나의 숨을 가져가요 그대여


Romanization

eonjebuteonga banhan geudae 
gyeote hangsang geunyeoga seoitjyo

hajiman geudael hyanghan naui maeum
jeoldae sumgil su eobtjyo 
geudae nal barabwayo 
naega yeogi itjanhayo
ireon nareul wae mollayo 
naui maeum da gajyeogan geudaeyeo
maeil bam geudae sajin dwijyeobomyeon 
haengbokhan geunyeowaui miso
nado arayo 
geujeo jogeum meolli doraoryeoneun geollyo 
geudae nal barabwayo 
naega yeogi itjanhayo
ireon nareul wae mollayo
naui maeum da gajyeogan geudae
wae ajigijyo 
eolmana deo doraoryeogo
kkeuchi eomneun eodum soge 
nal honja duji ma 
geudae nal barabwayo 
naega yeogi itjanhayo
ireon nareul wae mollayo
naui maeum da gajyeogan geudae
saranghaeyo naui soneul jabajwoyo
geudae pume anajwoyo 
naui sumeul gajyeogayo geudaeye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