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February 5, 2015

Shim Hyun Bo - 스며들어


심현보 -   스며들어


Hangul

나는 그렇게 생각해
어쩜 사랑이란 건 
초록의 너와 하얀 내가 만나
연두 근처에서 입맞추는 거라고

나는 또 그렇게 생각해
어쩜 사랑이란 건 
추위를 타는 너와 더운 게 싫은 내가
가볍게 서로를 안아주는 거라고

스며들어 너에게
스며들어 너에게
니 색깔에 니 온도에 니 향기에 
물처럼 나는 스며들어

스며들어 너에게
스며들어 너에게
너에게로 스며드는 게 꿈처럼 좋은 난
천천히 니가 되어가 지금

나는 또 그렇게 생각해
어쩜 사랑이란 건 
햇살이 좋은 너와 바람이 좋은 내가
집 앞 공원에서 나란히 걷는 거라고 

스며들어 너에게
스며들어 너에게
니 색깔에 니 온도에 니 향기에 
물처럼 나는 스며들어

스며들어 너에게
스며들어 너에게
너에게로 스며드는 게 꿈처럼 좋은 난
천천히 니가 되어가 지금

스며들어 너에게
스며들어 너에게
니 색깔에 니 온도에 니 향기에 
물처럼 나는 스며들어

스며들어 너에게
스며들어 너에게
너에게로 스며드는 게 꿈처럼 좋은 난
천천히 니가 되어가 지금


Romanization

naneun geureoke saenggakhae
eojjeom sarangiran geon 
chorogui neowa hayan naega manna
yeondu geuncheoeseo immatchuneun georago

naneun tto geureoke saenggakhae
eojjeom sarangiran geon 
chuwireul taneun neowa deoun ge sirheun naega
gabyeopge seororeul anajuneun georago

seumyeodeureo neoege
seumyeodeureo neoege
ni saekkkare ni ondoe ni hyanggie 
mulcheoreom naneun seumyeodeureo

seumyeodeureo neoege
seumyeodeureo neoege
neoegero seumyeodeuneun ge kkumcheoreom joheun nan
cheoncheonhi niga doeeoga jigeum

naneun tto geureoke saenggakhae
eojjeom sarangiran geon 
haessari joheun neowa barami joheun naega
jip ap gongwoneseo naranhi geotneun georago 

seumyeodeureo neoege
seumyeodeureo neoege
ni saekkkare ni ondoe ni hyanggie 
mulcheoreom naneun seumyeodeureo

seumyeodeureo neoege
seumyeodeureo neoege
neoegero seumyeodeuneun ge kkumcheoreom joheun nan
cheoncheonhi niga doeeoga jigeum

seumyeodeureo neoege
seumyeodeureo neoege
ni saekkkare ni ondoe ni hyanggie 
mulcheoreom naneun seumyeodeureo

seumyeodeureo neoege
seumyeodeureo neoege
neoegero seumyeodeuneun ge kkumcheoreom joheun nan
cheoncheonhi niga doeeoga jigeu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