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February 5, 2015

Kim Woo Joo - youthhood


김우주 - 청춘


Hangul

울어본다 내 어릴 적 추억이 나에게
서른이 된 내가 잘 지냈었냐고
그냥 아픈 사람도 청춘이라도
철없던 나의 20대는 멀어져간다
잘있어요 나의 20대여
쉽진 않겠죠 눈물을 참는법
눈을 감고 끄덕이고 끄덕이다 보면
배우겠죠 어른이 되는 법
어김없이 오늘의 하루도 흘러가고
바쁜 현실속에 고단한 하루도 지나
행복했던 기억을 그리며
그렇게 나의 하루는 저물어간다
다신 못올 나의 인생이여
쉽진 않겠죠 한 길을 걷는 것
세월따라 지나가고 지나가다 보면
그립겠죠 지나간 세월이
지나간 시간은 추억이 되는 걸
새로운 날 기약하며
오늘도 부른다 이 노래를
잘있어요 나의 20대여
또 다른 내가 날 채워가겠죠
하염없이 참아내고 참아내다 보면
깨닫겠죠 어른이 되는 법


Romanization

ureobonda nae eoril jeok chueogi naege
seoreuni doen naega jal jinaesseonnyago
geunyang apeun saramdo cheongchunirado
cheoreopdeon naui 20daeneun meoreojyeoganda
jarisseoyo naui 20daeyeo
swipjin anketjyo nunmureul chamneunbeop
nuneul gamgo kkeudeogigo kkeudeogida bomyeon
baeugetjyo eoreuni doeneun beop
eogimeobsi oneurui harudo heulleogago
bappeun hyeonsilsoge godanhan harudo jina
haengbokhaetdeon gieogeul geurimyeo
geureoke naui haruneun jeomureoganda
dasin motol naui insaengiyeo
swipjin anketjyo han gireul geotneun geot
sewolttara jinagago jinagada bomyeon
geuripgetjyo jinagan sewori
jinagan siganeun chueogi doeneun geol
saeroun nal giyakhamyeo
oneuldo bureunda i noraereul
jarisseoyo naui 20daeyeo
tto dareun naega nal chaewogagetjyo
hayeomeobsi chamanaego chamanaeda bomyeon
kkaedatgetjyo eoreuni doeneun beob

No comments:

Post a Comment